Home > 회사

자연에서 만들어진

자연과 스타일이 만나는 곳


대지와 자연의 지식에 대한 인기 있는 고대의 전통은 스피키아솔사 그룹의 창립자인 쥬세페 마리아 리치우토의(Giuseppe Maria Ricchiuto) 꿈에서 항상 가장 중요한 원칙이었습니다.

천지 개벽 이래 자연은 매일 우리를 시험해 왔으며, 우리는 자연을 지배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자연을 적절하게 잘 활용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지식으로 인해서 연속적인 발견이 이루어졌습니다.

스피키아솔사를 설립한 후 약 20년이 지난 시점에, 리치우토는 거의 몽상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유피토스로 명명된 하나의 프로젝트에서 식물요법과 전문적인 화장품 제조법을 결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개념은 살렌토 반도의 태양 아래에서 자라는 라벤더, 에키네시아, 캐모마일 밭 또는 깨끗한 하늘에 둘러싸이고 발도의 미풍이 부드럽게 쓰다듬는 산의 약초들뿐만 아니라 기술, 연구, 개발 및 과학에 기반하였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유피토스를 선택함으로써 남들보다 앞서가고자 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에게 대안을 제공하는 기준이 되는 다양한 제품들입니다.
전문가들은 자연의 이익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기술적이고 스타일 있는 성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조법은 품질 및 높은 수준의 규격 기준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고대 문화의 근본적인 개념과 현대적인 감각이 새롭게 더해진 전통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생산 체인은 환경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진보된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자신과 우리의 미래를 존중하기 위한 것입니다.

대지나 농작물을 상하게 하지 않으며 시간과 계절의 경과가 표시된 꿈, 비전, 그리고 도전. 이러한 모든 것들과 그 이상의 것들로 인해서, 이러한 철학을 공유하고 이것을 그들의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스타일리스트들은 유피토스를 선택합니다.
우리가 채집하는 모든 꽃 뒤에서, 그리고 우리의 손가락 사이로 흘러 내리는 향기로운 라벤더 잎 뒤에서, 우리는 문화와 미래가 만나고 자연과 스타일링이 만나는 고대의 모르타르를 발견합니다. 그곳이 바로 우리가 유피토스를 발견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