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 > 자연에서 만들어진

회사이력


스피키아솔사의 이야기는 시대를 크게 앞선 인물인 쥬세페 마리아 리치우토가 천연의학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약초 제품에 대한 개별적인 도매 활동을 시작한 1973년에 시작됩니다.

회사는 약초 회사로서 시작하여 이미 자리를 잘 잡고 있었습니다. 1975년에, 쥬세페 마리아 리치우토는 베로나 무역 박람회 조직위원회와 함께 "허보라(Herbora)" 이벤트를 홍보하였고, 1977년에는, 이탈리아 카메리노 대학에서 약초의 학위를(Herbalist Diploma) 받았습니다.

1987년에, 천연의학의 전파에 다양한 방법으로 기여하기 위해서, 리치우토는 지금도 그의 이름을 포함하고 있는 출판사를 설립하였습니다. 1991년에 설립된, Specchiasol은 식물 유래 물질 생산에 특화된 약초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두드러진 성장을 기록하였고 식물 유래 물질과 천연의학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1995년에, 전통 약초에 대한 열정과 현대적인 제조 기법을 결합하기 위해서 스피키아솔사 화장품 사업부가(Specchiasol Cosmetics Division) 전문 미장 분야를 위해서 특별히 설계된 일련의 제품들을 선보인 Euphytos Professional브랜드와 함께 탄생되었습니다.

미용 직업의 기발함과 결합된 약초 철학은 ‘천연 헤어 스타일리스트’라는 개념을 탄생시켰으며, 이러한 개념을 채택하고자 하는 미용사의 미용실에 새로운 이미지와 완전하게 자연적인 기품을 전달하기 위해서 일련의 제품들이 설계되었습니다.

2005년에, "산 데메트리오(San Demetrio)" 허브 워크샾(Herbal Workshop)의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곳은 이탈리아 스페치아에 위치한 새로운 생산지이며, 주변의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약초를 위해서 전적으로 사용되는 곳입니다.

2007년에, Bussolengo 신규 공장이(베로나) 문을 열었으며, 이곳은 6,000 평방 미터가 넘는 생산 영역과 품질 관리 및 연구 개발을 위한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스피키아솔사의 직원은 130명에 달하며,스피키아솔사의 제품은 전세계 다수의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40년 동안의 경험과 창립자인 쥬세페 마리아 리치우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피키아솔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웰빙 문화와 자연의학의 확산에 크게 기여하는 해당 산업의 기준점을 제시합니다.